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otvgOcHjQgA&t=6s
개요
- UE4에서 너덜너덜한 천의 모습을 생성하고, 인게임에서 simulation할 수 있도록 구현
- 다양한 환경에서 적용가능한 기술 개발
멤버
- 문철호
핵심 기술
- Cloth simulation (천 물리 시뮬레이션)
- Torn cloth mesh generation (찢어진 천 생성)
성과
- 펄어비스 x 소프트웨어융합학과 3차 인재양성 프로그램
'Games > Project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E4) Cloth Simulation / 1vs1 Fighting Game (0) | 2024.04.08 |
---|---|
Dice World (0) | 2023.12.01 |
WITCHHUNT (0) | 2022.12.13 |
ATOB (Above to Below) (0) | 2022.09.03 |
Six shot loaded (0) | 2022.09.03 |
댓글